본문 바로가기

면류

BTS 정국 불구리(불닭볶음면+너구리) 레시피

728x90
반응형

 

 

 

 

 

 

 

BTS 정국이 만들어 먹었다는 레시피 불구리입니다.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같이 끓인 짜파구리처럼 불닭볶음면과 너구리를 같이 끓인 라면이에요. 너구리 수프는 반만 넣고 들기름을 넣는 것이 특징인데 맛있더라고요. 저는 맵찔이라 불닭볶음면은 잘 못 먹는데 들기름 때문인지 그리 맵지 않았어요. 매울까 봐 조금만 먹을 거라고 해놓고는 먹다 보니 맛있어서 많이 먹었네요.ㅎㅎㅎ 그래서 매운 거 좋아하는 사람은 되려 약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맵기가 딱 좋았어요. 들기름 향도 좋아서 더 맛있었습니다

 

준비할것은 농심 너구리와 삼양의 불닭볶음면입니다.

 

 

 

 

물 670cc에 불닭액상소스와 너구리 후레이크를 모두 다 넣고 너구리 분말스프는 반만 넣고 끓입니다.

 

 

 

 

끓어오르면 너구리면과 불닭볶음면 사리를 모두 넣습니다.

 

 

 

 

면을 익을때까지 끓입니다. 면이 푹 익는건 싫어서 꼬들할때 불을 끄고 담습니다. 볶음면은 아니예요. 국물이 자작하게 있도록 합니다.

 

 

 

접시에 담은 후에 불닭볶음면 후레이크를 올리고 참깨도 갈아서 올리고 마지막으로 들기름 1숟가락 가득 뿌립니다. 그럼 완성!!!

 

 

 

 

농심에서 바로 상표출원을 냈다는데 각각의 판매회사가 달라서 제품으로 나올 수 있을런지는 모르겠네요.

제 입맛에는 맵기가 딱 좋았고 무엇보다 역쉬~ 들기름(특히 방앗간에서 짠 들기름임)의 향이 죽입니다.

역시 BTS~~

불구리 만들어보세요^^

 

 

 

궁금한 것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요리 대백과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저도 놀러 갈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728x90
반응형

'면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은콩 갈아서 만든 고소한 콩국수  (1) 2023.07.28
쌈장으로 만든 백짜장  (3) 2023.07.26
담백하고 부드러운 울면 만들기  (1) 2023.07.06
우삼겹 짬뽕 만들기  (1) 2023.07.04
춘장으로 만든 짜장쫄면  (2) 2023.06.22